가맹문의 고객의 소리 제휴 및 제안
메뉴 건너뛰기

NEWS

restmb_allidxmake.jpg

(출처 :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가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 발표를 기념해

대대적인 홍보전을 펼치며, 브랜드와 모델 간의 시너지를 본격화한다.

먼저, 음원 공식 발표일인 15일부터 뷔의 새로운 곡 콘셉트의 맞춰 디자인된 특별 컵홀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날의 러브송을 표현한 선명한 핑크빛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규 컵홀더는 전국 컴포즈커피 가맹점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컴포즈커피&FRI(END)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컴포즈커피 음료 구매 후, 뷔의 시그니처 포즈인 ‘V’ 사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월 2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300명의 참여자에게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컴포즈커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국에 있는 컴포즈커피 가맹점에서는 뷔의 신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송출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뷔의 신곡 발표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모델의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컴포즈커피는 한 가지 분야에 매진해 최고의 위치에 오른 방탄소년단 뷔의 행보가

커피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출처 : 이순곤 기자

http://www.beyondpost.co.kr/view.php?ud=20240315141114527946a9e4dd7f_30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