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문의 고객의 소리 제휴 및 제안
메뉴 건너뛰기

NEWS

  • 2025,07,30
  • 4189

image.png.jpg

 

(출처 :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가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여름 한정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멜로디의 50주년과 쿠로미의 2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다.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한 폼폼푸린과 함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방문한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 3종을 기반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하여 재해석하였다.

'쿠로미 생초콜릿라떼’는 쿠로미의 당찬 성격을 표현한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며,

'마이멜로디 딸기생초콜릿라떼’는 상큼함과 부드러움의 조화로 마이멜로디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폼폼푸린 팥절미 밀크쉐이크’는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팥의 조화로 폼폼푸린의 친근한 매력을 표현했다.


각 메뉴 주문 시 해당 캐릭터의 초코픽과 스티커를 랜덤으로 증정하여 소비자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 피크닉에 활용할 수 있는 6종의 굿즈도 함께 출시된다.

텀블러, 보냉백, 파우치, 루메나 선풍기, 우산, 인형 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루메나와 협업한 휴대용 선풍기는 높은 완성도와 희소성을 자랑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피크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김은진 기자

https://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339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